CCTV 운영규정
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·관리 방침
본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(이하 본 기관이라 함)은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․관리 방침을 통해 본 기관에서 처리하는 영상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 관리되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.
1. 영상정보처리기기의 설치 근거 및 설치 목적
본 기관은「개인정보 보호법」제25조 제1항에 따라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영상정보처리기기를 설치․운영 합니다.
- - 시설안전 및 화재 예방
- - 고객의 안전을 위한 범죄 예방
2. 설치 대수, 설치 위치 및 촬영범위
설치 대수 | 설치 위치 및 촬영 범위 |
---|---|
6대 |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 내부(공용부, 사무실, 상담실) |
3. 관리책임자 및 접근권한자
귀하의 영상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영상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영상정보 보호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.
이름 | 직위 | 소속 | 연락처 | |
---|---|---|---|---|
관리책임자 | 이정현 | 센터장 |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 | 031-540-5341 |
접근권한자 | 장휘진 | 팀원 | 파주시청소년지원센터 | 031-540-5342 |
4. 영상정보의 촬영시간, 보관기간
촬영시간 | 보관기간 |
---|---|
24시간 | 50일 |
5.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에 관한 사항
이 영상정보처리기기 운영․관리방침은 2019년 6월 1일에 제정되었으며 법령ㆍ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ㆍ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시행하기 최소 7일 전에 본 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사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.
- - 공고일자 : 2021년 6월 1일 / 시행일자 : 2019년 6월 1일