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간대관
대관 및 시설 이용방법
현장방문
- 1층 안내
데스크 - 시설이용
신청서 작성 - 시설 및 공간에
대한 안내
유선신청
- 모여락
대표전화로
call! - 대관 공간
선택 - 원하는 날짜
및
시간 선택 - 대관신청서
작성 및 제출
(온·오프라인) - 담당자
검토 - 대관
확정통보
이용시설 사용료(무료)
시설명 | 이용시간 | 대상 | 비품 | 이용용도 |
---|---|---|---|---|
미디어존 | 3시간 | 청소년을 포함한 그룹 (최대 4명) |
pc, 마이크, 오디오 인터페이스 | 영상 편집/녹음 |
동아리실 | 지역주민 (최대 8명) |
노트북, TV, 빔 프로젝터 | 회의/모임 |
※ 청소년: 9세~24세
대관 이용가능 시간
구분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
10:00~11:00 | |||||
11:00~12:00 | |||||
12:00~13:00 | |||||
13:00~14:00 | |||||
14:00~15:00 | |||||
15:00~16:00 | |||||
16:00~17:00 | |||||
17:00~18:00 | |||||
18:00~19:00 |
※ 사전 협의를 통해 이용 시간 조정 진행
유의사항
- 특정 종교의 포교, 정치적 목적, 수익 목적, 유지 관리상 부적절한 행사 등의 사용은 제한됩니다.
- 일방적, 상습적으로 취소하거나 미이행 시에는 향후 시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.
- 청소년자유공간 모여락의 유지관리를 위해 월요일 및 공휴일은 대관하지 않습니다.
- 대관 공간에서의 식음료 섭취는 금지됩니다.
- 신청취소는 최소한 24시간 이전에 통보하여야 합니다.
- 청소년 활동을 위한 공간이므로 청소년들에게 우선적으로 대관이 진행됩니다
대관담당자
- 031-540-5374 / chaeyeonida98@pcy.or.kr