이사장 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이사장 인사말

이사장 인사말

청소년과 함께 더 큰 파주를 만들겠습니다.
파주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, 반갑습니다.
파주시청소년재단 이사장 김경일입니다.

50만 대도시로 거듭난 파주시가 ‘시민중심, 더 큰 파주’의 100만 도시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파주시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의 역할이 중요합니다.

파주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 맞춤형 정책의 실현을 통해 청소년이 필요로 할 때, 지근거리에서 언제나 지원할 수 있는 청소년의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. 파주시 청소년 모두가 동등한 기회를 부여받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꿈과 희망을 품고 미래로 나아갈 수 있도록 더 큰 행복과 다양한 경험꺼리들을 채워나가겠습니다.

파주의 청소년은 정책의 수혜자, 소비자로서만이 아니라, 다양한 활동의 주체를 경험하여 100만 파주시를 이끌 수 있는 역량을 키워나가야 합니다. 이를 위해 청소년에 의한, 청소년을 위한 정책과 공간을 청소년들의 의견에 맞춰 확대해 나가겠습니다. 청소년이 자신만의 성장동력을 스스로 만들어 갈 수 있도록, 청소년이 주체가 되는 청소년 사업 및 청소년 시설 확충을 적극 지원하겠습니다.

파주시청소년재단 이사장으로서 약속드립니다.
파주시 청소년의 밝은 웃음이 우리 공동체에 울려 퍼지는 희망의 메아리가 될 수 있도록, 더 나은 미래를 그려가는 파주시 청소년의 발걸음에 늘 동행하겠습니다.

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

김경일 이사장 사진
파주시청소년재단 이사장 김경일

파주시청소년재단
경기도 파주시 문산읍 통일로 1680 파주시청소년수련관 3층, 파주시청소년재단
대표번호: 031-540-5200 / 팩스번호: 031-949-8670
Copyright © 2021 Paju City Youth Foundation. All rights reserved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