인사말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인사말

인사말

청소년이 행복한 파주
안녕하세요.
파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장문희입니다.

파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1998년 개소 이래 ‘청소년이 행복한 파주’라는 비전을 가지고 전문상담서비스와 지원서비스를 위기청소년들에게 제공하여 위기청소년 문제예방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숨 가쁘게 달려왔으며, 2011년부터 청소년복지지원법 제 29조 및 파주시 조례에 근거하여 지역사회 시민과 청소년관련 기관, 단체들이 학교폭력, 가출, 인터넷 중독, 학업중단 등의 위기상황에 빠진 청소년을 발견·구조·상담·치료·교육·자립하는데 참여하여 건강한 민주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하기 위해 협력하는 지역사회 청소년안전망을 구축·운영하며, 지역사회 내 유관기관과 협력체계를 유지하고 지원하는 허브역할을 충실히 해 나가고 있어 파주시 청소년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 주고 있습니다.

청소년들이 한 발자국 씩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저희에게는 무엇보다 큰 선물이고 파주의 미래입니다.

“청소년이 행복한 파주”를 기대하며 그 과정에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.

청소년이 아픔을 딛고 성장하여 파주시의 든든한 구성원으로 자라나는 것에 「파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」가 늘 함께하겠습니다.

파주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 장문희

청소년상담복지센터
10894) 경기도 파주시 와석순환로 415, 6층(와동동, 운정행복센터)
대표전화 031-540-5300
Copyright © 2021 PAJU City Youth Foundation. All rights reserved.